![](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cropped-mainshot-2-300x168.jpg)
애터미는 다단계 마케팅
다단계란 무엇일까요?
사전적인 의미로는 말 그대로 <단계가 여러개 있다>는 뜻이 다-단계라고 하는데요?
영어로 풀이하면 Multi-Level-Marketing 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줄여서 MLM 이라고 한답니다 ^^
일반적으로 유통회사라고 하면 제품이 [제조업자 → 도매업자 → 소매업자 → 소비자] 와 같은 유통단계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전달이 됩니다.
도매업자와 소매업자등을 통과할때마다 마진이 붙고 또 붙어 소비자에게 도착할 쯤에는 처음 제조비용과는 다르게 많이 비싼 금액으로 여러분들은 구매하게 되는것입니다.
하지만 다단계 유통방식은 일반 유통방식의 여러단계를 줄여 제조사와 소비자사이에 <회사> 또는 <판매원>이 유통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에게는 유통마진을 없애고 가격면에서 또는 품질면에서 좋은 조건을 제공하며 <판매원>들에게는 활동결과에 따른 수당이라는 소득을 단계별로 지급하는 것이 다단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들의 하고 있는 방식입니다.
즉 다단계 마케팅은 제조사와 소비자의 유통을 최소화 단계로 만들어주며 이에 따른 소득을 판매원들에게 효율적으로 공정하게 단계별로 배분해주는 것이 본질이 되는것입니다.
![](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bonjil.jpg)
전세계에도 많은 합법적인 다단계업체들이 많이 있지만 한국과 같은 경우 법적으로 총매출의 35%내에서 수당을 분배하고 있기때문에 어떤 업체가 많이 주고 안주고의 차이가 아닌 35%내에서 어떤 업체가 더 효율적이고 단계별로 공정한 배분을 하는지에 큰 의미를 두셔야 하는 것 입니다
간혹 타 업체 판매원들께서 자신의 회사에서는 수당을 더 준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정식 등록된 다단계업체가 아니거나 판매원분이 수당체계를 모르신다거나 현혹하는 말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애터미는 방문판매회사에서 2009년부터는 정식 다단계업체로 등록을 하고 합법적으로 마케팅을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토종 한국 업체입니다.
![](http://asg2019.kr/wp-content/uploads/2020/06/20-1.png)
아직까지 다단계라는 부정적인 많은 시선들을 이제부터는 애터미가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꾸어 드릴것입니다.
소비자에게는 절대품질의 제품을 절대가격으로 사업자들에게는 공정하고 비전있는 마케팅플랜을, 제조사에게는 <일품일사>의 원칙으로 수익을 극대화시켜 회사와 사업자, 소비자 그리고 제조사가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갈것입니다.
![](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1cho.jpg)
년도별 애터미의 매출액 추이를 살펴보면 지금과 같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연 2자리이상의 매출을 한번도 빠짐없이 실천을 하고 있으며 해마다 매출이 올라가는 반면 소비자의 <반품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 그래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율이 적어진다는것은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뜻을 반증하고 있으며 매출이 계속해서 증가한다는것은 기 사용하셨던 소비자의 <재구매>가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hemohimgraph.jpg)
애터미는 생활필수품을 유통하는 글로벌 유통회사로 매출 TOP을 유지하고 있는 <헤모힘>은 면역력증가 및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동종업계 건강기능식품 단일품목 매출액중 4년이상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엄청난 제품입니다.
2017년까지의 기록이긴 하지만 이 시기까지 헤모힘은 누적매출액 약 8000억에 가까워졌습니다.
또한 헤모힘은 종전 1박스(60포)가 148,000원에 판매되고 있었지만 매출이 늘어나면서 오히려 판매가를 148,000원 -> 84,000원으로 내리는 결단까지 본다면 정말 애터미는 소비자를 위한 유통회사가 맞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대단하였습니다
![](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etcnara.jpg)
2010년 해외지사로는 미국을 시작으로 하여 일본,캐나다,싱가포르,대만……호주,러시아,뉴질랜드까지 현재 14개국에 공식 해외법인이 나가있는 상태이고 각 나라의 애터미 쇼핑몰에서 언제든지 애터미 제품구매가 가능하며 애터미 계정 하나면 어느 나라에서든 로그인이 가능한 <글로벌 원서버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국내시장보다 더 큰 시장인 중국이나 인도 약 30억정도의 인구가 있는 곳에 애터미가 정식 오픈만 된다면 애터미는 국내시장에 이어 세계시장까지 석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게 될것입니다.
우리는 비록 한국에서 애터미 가입을 하였지만 나의 하위로 미국인, 일본인, 캄보디아인, 캐나다인, 중국인…등등 다른 나라의 현지인들이 가입을 하여 구매가 발생한다면 당신은 이미 한국을 넘어 <해외사업자>의 반열에 당당히 오르게 됩니다 ^^
애터미사업이 얼마나 글로벌하고 대단한 사업인지 상상이 되시나요?
애터미는 <빅비지니스>입니다.
<미혼모>를 위해 써달라는 애터미 박한길 회장의 <100억 기부>와 10년동안 애터미를 이끌면서 전혀 문제발생이 되지 않았다는점, 그리고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매주 개최되는 공식 세미나장을 돌아다니며 목이 터져라 강의를 하는 마인드는 애터미인들의 존경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https://blog.ajamall.kr/wp-content/uploads/2019/07/park5.jpg)
영원한 직장, 영원한 자영업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나의 한정적인 삶을 균형있는 삶으로 바꾸어 열심히 살아가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꿈과 목표를 세우고 그 이후의 삶을 주도적이고 긍정적인 삶으로 우선 먼저 바꾸고 반듯이 성공에는 댓가를 지불할 수 있다는 결단도 해야 합니다.
생생하게 꿈을 꾸면 반듯이 이루어진다
#애터미 #atomy #globalatomy #애터미회원가입 #atomy회원가입 #애터미업체 #애터미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