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사업은 식은죽 먹기?

식은 죽 드셔보셨나요?

​여러분 죽은 어느때 먹는음식이죠?
바로 몸이 불편하거나 소화가 잘 되지않거나 할때 많이 드시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말이죠.

죽이라는것은 밥과같이 꼭 꼭 씹어먹을 필요없이 술술 넘어가는것이 특징인데요?
꼭 꼭 씹는 힘든 공정없이도 음식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터미사업도 이렇게 식은죽처럼 떠먹기만 하면 술술 풀리는 활동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자~~
애터미사업활동은 식은죽 먹기일까요?
아니면 뜨거운 죽 먹기 일까요?
지금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등록이 힘들어!!

면대면 마케팅은 힘들어 ㅠㅠ

애터미 사업활동을 처음 시작하게되면 가장 먼저 하는일이 무엇일까요?
바로 나 스스로 제품을 사용해보는거겠죠?

제품을 사용해봐야 제품이 좋은지 그렇지 않은지를 일단 알것이구요.
또 이렇게 알게된 제품의 정보를 다른분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두번째는 이제 내가 알게된 제품정보를 잘 전달하여 나의 하위에 사람들을 가입시켜야겠죠?

하지만 ??

열심히 애터미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뒤에 가입을 시키려니 ……

  • 저 회원가입 되어있어요!!
  • 애터미 가입하기 싫어요!
  • 집에서 제품만 쓰고 있어요!
  • 샘플도 필요없어요~
  • 그냥 가입없이 제품만 갖다줘요~~

이런 저런 핑계를 대면서 회원등록을 잘 해주지 않습니다. ㅠㅠ
왜 회원가입비도 받지않는 무료가입인 애터미 회원가입을 해주지 않은걸까요?

그 이유를 아래와같이 대략 비슷한 내용들 이었습니다.

내가 잘 모르는 쇼핑몰이다
다단걔업체라 회원가입이 찝찝하다
가입을하면 왠지모르게 돈이 나갈것 같다
주변에서 이상하게 생각해서 나도 싫다
다단계사업할것 아니면 가입할필요없다


모두 이런생각을 가졌다는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저의 경험으로는 이런 이유로 가입을 꺼려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결국 내가 잘 이용하는 쇼핑몰이 있고 또 잘 사용하던 제품들을 굿이 애터미제품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기때문에 가입의 필요성도 못느낀다는것입니다.

어찌되었든 저찌되었든 가끔 가입은 시키긴 합니다.
가입을 하신분들의 상황은 어떠할까요?

​왜 다들 구매안해??

​우여곡절 끝에 가끔 한분씩 회원가입을 시켜보긴합니다.
많은 시간은 지났지만 하위에 한두명씩 가입되고 계보도를 보고있자나 뿌듯한 생각이 들긴 합니다.

하지만 왜???
애터미제품을 구매하지 않는걸까요?

억지로 가입을 한건지 아니면 가입해놓고 계정을 잃어버린건지는 모르겠지만 가입을한뒤에 오랜시간동안 애터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하위에서 구매를 하지 않는다는것은 매출이 발생하지 않는다는것이고 매출이 발생하지 앟는다는것은 바로 PV가 적립되지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결국 PV가 적립되지 않으면 수당이라는 소득도 받을 수 없으니 있으나마나한 하위 회원이 아닐수없다…라고 생각할 수 있게됩니다.

그래서 저는 답답한 나머지 가입되어있는 지인에게 한마디 던집니다.

왜 ~ 애터미몰에서 구매를 않해?

저의 질문을 받은 지인은 이렇게 대답을 합니다.

어~~ 집에 많이 있어서~
쓰던거 마저쓰고 살께~

집에 많이 있다고 합니다. ㅜㅜ
그 이후에도 또 그이후에도 구매가 전혀 업습니다.

언제쯤이나 구매를 한번 해볼까요?

찾아오는 마케팅!!

언택트 마케팅

​종전까지 애터미가입을 시키기위해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이런 마케팅을 통해서 회원가입을 유치하는 방법이 전혀 쓸모없다는것은 아니구요~
꼭 필요한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찾아가서 샘플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매장 물건도 팔아주면서 가입을 위해 열정을 불태웁니다.
가입을 즉시 해주면 그나마 좋겠지만 차일 피일 미루는게 다반사!!!

하지만 지금부터는 이런 오프라인 마케팅도 진행하면서 온라인이라는 환경에서 마케팅을 한번 해봐야할것 같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이란?

오프라인 마케팅보다는 상당히 어렵고 난해하고 혼란스러운 마케잉이 바로 온라인마케팅입니다.
대면방식의 마케팅은 내가 만나서 정보를 전달해야할 대상이 꼭 있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특정인을 대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것이 아니고 불특정 익명의 방문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야하는 아주 막연하고 방대한 마케팅이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을 하기위해서는 홍보도구를 선택해야하는데 예를들면 블로그라든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등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도구를 잘 활용할 수 있을때까지의 시간과 노력 그리고 공부가 필요하기에 도중에 포기하게되는 경우도 다반사구요~~

그래서 바로
애성모라는 온라인도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마라!!

​애성모는 (애)터미로 (성)공하는 (모)임의 줄임말입니다.
오프라인 활동보다는 온라인활동에 특화되어있는 그룹입니다.

종전까지 애터미사업을 위해서는 센터에 모이고 세미나에 참여하고 애터미의 시스템에 따라 행동하는 소위 전업자회원들의 활동을 따라했었는데요?
이런 전업자회원들은 전체 약 40만명의 사업자회원들의 약 2-3%에 지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업자회원들은 대략 부업자정도의 활동을 하고있는 사업자형태를 가지고 있다는것인데요?

부업자회원이라고 불리는 회원들은 본업을 가지고있으면서 시간이 날때마다 애터미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사업자회원들입니다.
따라서 전업자회원들의 영역외에서 개별적인 자신만의 활동으로 진행하고 있기에 외롭고 재미없는 사업의 연속일 수도 있다는것이죠~

이런 분들중에서는 컴퓨터의 활용능력이 좋아서 여러 온라인도구를 가지고 활동하시는분들이 계신가하면~~
대부분의 회원들은 대면방식의 활동외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온라인이라는 홍보활동은 아예 꿈도 꾸지 못할 수도 있는것입니다.

아무것도 몰라도 됩니다~

​애성모에서는 여러가지의 애터미 커뮤니티사이트를 만들어 애터미사업을 하고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공짜로 제공해드리기도하구요
또 소통공간을 만들어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https://blog.ajamall.kr/

온라인 애터미 블로그로서 애성모와 함께하시면 많은 애터미글이 있는 이 블로그를 공짜로 분양해드립니다.
분양한다는것은 이 홈페이지의 주인장이 될 수가 있구요~
또 방문자들이 여러분의 블로그로 찾아와 애터미회원가입 문의와 같은 소통을 할수가 있게 되는것입니다.

글을 올리실필요도 없구요~
또 블로그를 관리하실 필요도 전혀 없습니다.
단지 여러분에게 부여된 애터미 블로그주소를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소통의 애터미블로그 주소
https://blog.ajamall.kr/소통

https://aurl.co.kr/

온라인 애터미명함 사이트입니다.
애터미 사업활동을 하다보면 종이로 만든 명함을 가지고 다니게되는데요?
이제는 온라인시대~~
카톡이나 SNS를 통해서 소통을 자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부여된 온라인명함을 전달만하시면 됩니다.
카톡을 하다가도 나의명함주소를 전송하구요~
또 인스타그림이나 페이지스북에도 항상 나의 명함주소를 첨부하시면 끝~

소통의 온라인명함주소
https://aurl.co.kr/소통

https://bbs.blog.ajamall.kr/

글로벌 애터미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한국을 넘어 전세계 애터미인이 활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사이트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단순한 애터미의 정보를 넘어 애터미로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나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이후에도 더 많은 더 재미있는 서비스를 추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도 애성모의 회원이되시면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동후원인발급 시스템등….

소통의 애터미 커뮤니티 주소
https://bbs.blog.ajamall.kr/소통

#atomy #애터미회원가입 #애터미 #aurl #ajmall #애터미블로그 #애터미커뮤니티 #소통 #애성모 #블로그분양 #공짜블로그